•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갤러리아백화점·홈플러스·아모레퍼시픽·현대약품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1.14 11:49:1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제약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 온라인몰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가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국내 최초로 그로서란트(Grocerant) 콘셉트과 함께 셀렉트 다이닝몰의 도화선이 된 고메이 494는 이번 온라인몰 오픈으로 전문가들이 엄선한 신선한 로컬 푸드와 최상급 식자재를 온라인에서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 온라인몰, 현대백화점 대규모 키즈 전문관,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 업그레이드, 라네즈 립 글로이 밤, 아리따움 엔젤키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출시. ⓒ 각사


고메이 494 온라인몰은 갤러리아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 73개와 백화점 식품관 프리미엄 식재료 상품 등을 비롯하여 총 102개의 브랜드와 7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700여개의 상품은 고메이494에서 판매하는 상품들 중 △품질 △안전성 △단독 △최상등급 △트렌디 △제철 △명인 등 일곱 가지 기준에 맞춰 선별했다.

특히 고메이 494만의 프리미엄 특화 상품들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약 27년 간 갤러리아명품관의 고객들이 꾸준히 찾아오며 우리나라 대표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로 자리잡은 '강진맥우'를 판매한다. 

강진맥우는 일본 고베 화우의 맥주 급여 방식에서 착안, 발효 숙성 막걸리를 먹이고 음악을 들려주는 등 독특한 방법으로 사육하여 육향이 뛰어난 한우 상품으로 갤러리아백화점 정육 상품 부동의 1위다.

그리고 해외 직수입 브랜드로 프랑스의 세계적인 올리브 전문 브랜드 '올리비에&코(OLIVIERS&CO.)', 영국 유기농 식품 전문 브랜드 '바이오나(Biona)', 프랑스 파리의 세계적인 명장 쇼콜라티에의 수제 초콜릿 브랜드 '샤퐁', 프랑스 리츠 파리 호텔 레시피로 제작된 커피블랜드와 잼 등도 선보인다.

이밖에 '고메이494 상생 프로젝트'라는 콘텐츠를 통해 좋은 먹거리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기준을 갖춘 전국 각지의 생산자들의 상품 판매를 지원, 온라인몰을 통해 누구나가 '상생 프로젝트'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이는 갤러리아가 금산흑삼, 서산아로니아, 태안소금 등 충청지역 우수 상품을 발굴하고 지원해온 아름드리 프로젝트에 이은 더욱 확대된 개념의 지역상생 콘텐츠다.

한편 고메이494 온라인몰은 오픈 축하 이벤트로 14일까지 리츠파리 모데나 발사믹 식초, 라몰리나 핫 초콜릿, 올리비에&코 올리브오일 등 해외 직수입 상품 6가지 품목을 20~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대규모 키즈 전문관' 선봬

현대백화점(069960)이 유·아동 대상 특화 콘텐츠로 꾸며진 대규모 키즈 전문관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천호점 '키즈&패밀리관'을 총 4000㎡(약 1200평) 규모로 리뉴얼해 지난 5일 오픈했다. 기존 스포츠 브랜드 중심으로 구성됐던 8층을 유·아동 관련 브랜드와 휴식 및 체험형 콘텐츠 만으로 채운 것이다. 백화점 업계에서 유·아동 관련 콘텐츠 만으로 백화점 한 개 층을 꾸민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키즈&패밀리관은 유·아동용 의류패션, 리빙 등 80여 개 브랜드로 구성된다. 이는 리뉴얼 전과 비교해 브랜드 수가 2배 이상 늘어난 것이다.

현대백화점 측은 천호점 키즈&패밀리관을 기존 '의류 및 육아용품 판매 공간'에서 탈피해 가족단위 고객이 함께 머물며 즐길 수 있는 '체험 및 휴식 공간'으로 꾸미기 위해 관련 콘텐츠를 대폭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천호점 키즈&패밀리관에는 특히 1000㎡(300평) 규모의 야외정원인 '패밀리 가든'이 들어선다. 패밀리가든은 성인 및 동반 자녀들의 함께 휴식과 놀이가 가능한 '자연 친화형 도심 정원'이란 콘셉트로 조성됐으며, 상반기 중 유·아동용 놀이 시설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하늘정원과 마주하는 공간에는 유·아동 대상 쿠킹 클래스를 상시 운영하고, 유아 이유식 및 성인용 건강식을 함께 판매하는 패밀리 맞춤형 카페 '얌이밀', 북유럽 문화 체험형 카페 'FIKA nordic garden', 청담동 키카(키즈 카페)로 유명한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 등이 들어선다.

 아울러 프리미엄 키즈편집숍 '쁘띠다쁘띠'도 선보인다. 30여개 국내외 유·아동 브랜드 외에도 아이와 동반 성인이 네일 아트, 족욕, 마스트팩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뷰티스파 체험형 콘텐츠 '슈슈앤쌔씨'를 비롯해 미술체험 콘텐츠 '미카도르' 등이 들어선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키즈&패밀리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주요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핑크퐁 팝업 스토어' 등 유아 인기 캐릭터 테마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 업그레이드

마몽드가 2018년 1월, 더욱 강력해진 무궁화 보습막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무궁화 보습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지난 2015년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한 번 사용하게 되면 다섯 통 이상 꾸준히 재구매하게 된다는 의미로 '5통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을 받는 등 마몽드를 대표하는 스킨 케어 라인으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매일 새로운 꽃을 피워내는 무궁화에서 찾은 보습 인자를 2배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더욱 촘촘히 채워주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올해 1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는 이번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더욱 강력해진 무궁화 보습효능성분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촉촉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 소프너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에멀젼'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라네즈 '립 글로이 밤' 

라네즈는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해 첫 신제품 '립 글로이 밤'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2018년부터 새롭게 라네즈의 모델로 함께 활동하게 된 김유정을 통해 처음 만나볼 수 있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수시로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겨울철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케어해주는 립밤이다. 

자는 동안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주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의 기술을 그대로 담아, 숨쉬는 보습막을 씌운 듯 바르는 즉시 입술 각질을 잠재워 들뜸 없이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아리따움 '시로&마로' 특별 컬렉션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아리따움의 주요 베스트 셀러 패키지에 시바견을 모티브로 탄생한 인기 캐릭터인 '시로&마로'가 전하는 새해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깜찍한 시로&마로의 패키지에 각 제품의 특징과 연관되는 재치있는 문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뿌리는 앰플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펌프형 미스트인 '동안 앰플 미스트'에는 새해에는 더 촉촉하자, 더 탱탱하자는 새해 소망을, 진한 메이크업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뽀오얀 발효 립 & 아이 리무버'에는 '귀찮아도 닦고 자자, 뽀오얗게 웃자'는 생활 속 다짐을 담았다. 

또한 아리따움은 가볍고 촉촉하게 입술에 밀착돼 원래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연출해주는 신제품 '엔젤 키스 틴트'를 출시한다.

'엔젤 키스 틴트'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촉촉하게 밀착되는 강렬한 컬러감의 립 틴트다. 보습 성분인 아보카도 버터, 시어버터, 망고씨드 버터 성분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밀착력과 발림성을 높이는 최적화된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입술 주름 부각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겨울철 립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이다.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착색돼 원래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유지시키는 것이 장점이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한정 에디션 

설화수는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에 황금빛 예술적 감성으로 담아냈다. 설화수는 평안한 신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행운의 황금개를 윤조에센스 제품 디자인에 담아 한정 에디션을 선보였다. 

설화수의 윤조에센스는 브랜드의 고유 처방인 자음단™의 효능으로 찬란한 윤기를 선사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삶의 안녕을 기원하고 액운을 막아 행운을 전해주는 수호신인 개와, 설화수를 상징하는 꽃인 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담아낸 감각적 디자인으로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출시 

아이오페가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가 더해져,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super flavonoid)™)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균형까지 케어한다. 

특히 슈퍼플랜트 만년송은 물이 없는 극한 상황에서도 스스로를 보호하고 끝까지 살아남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로, 항산화 성분인 아멘토플라본을 함유하고 있다.

◆LG생활건강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시크릿 에센스 쿠션'

LG생활건강(051900)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농축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숨37°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와 '숨37°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수년간의 연구 결과를 통해 발견한 숨37°만의 자연발효 기술을 고스란히 담아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속 노화까지 케어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시크릿 에센스 쿠션, GC녹십자 엔젤톡크림, 생그린 '단장' 리뉴얼 출시, 올리브영 울트라 플래너 키트, 유니클로 2018 S/S 'Uniqlo U' 컬렉션. 이랜드 OST 위시 켈렉션. ⓒ 각사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는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 ® 를 농축해 진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자외선, 대기오염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매일 눈에 보이지 않게 손상되는 피부 미세노화를 케어해주고 피부의 속결속광을 되돌려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시크릿 에센스의 주요 성분과 복합 보습성분이 피부의 수분 레벨을 맞춰주고 하루 종일 촉촉한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얇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무너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말랑말랑한 퍼프가 피부 표면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모공 사이사이 매끄럽게 연출해 원래 좋은 피부처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GC녹십자 '엔젤톡크림'

GC녹십자(006280)는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복합성분 여드름치료제 '엔젤톡크림'을 출시했다.

'엔젤톡크림'은 각각 항염과 항균작용을 하는 '이부프로펜피코놀'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이 주성분으로 효과적인 여드름 치료가 가능하다.

주성분인 '이부프로펜피코놀'은 여드름 환자가 하루 2회씩 4주 이상 사용하면 임상적으로 개선효과가 나타난 성분이며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은 피부 속 여드름균 증식을 억제시키는 기능을 한다.

또한 이 제품은 피부자극이 적어 환자가 수시로 바를 수 있으며 발적과 접촉성 피부염 등 부작용이 최소화됐다.

이와 함께 '엔젤톡크림'은 튜브형 스팟 용기 형태로 좁은 부위에도 바르기 편하며, 약 10cm 크기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든 필요시 간편히 바를 수 있다. '엔젤톡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생그린 '단장' 리뉴얼 출시

한방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올인원 한방 트윈케이크 '단장'을 리뉴얼 출시한다.

생그린 '단장 올인원 한방 트윈케이크'는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이다. 특허성분인 보음익기전, 세리신 성분, 상황버섯 추출물 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력과 탄력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에 포함된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성분으로 피부 커버 지속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용기 또한 우아한 느낌의 로즈골드 컬러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강조했다.

밝고 윤기 있는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생그린 '단장 올인원 한방 트윈케이크(SPF30/PA++)'는 방문판매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올리브영 '울트라 플래너 키트'

올리브영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색상인 울트라 바이올렛을 적용한 '울트라 플래너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울트라 플래너 키트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올리브영이 팬톤과의 만남을 통해 올해 가장 주목받는 색으로 급부상한 울트라 바이올렛을 활용하며 기획됐다.

또한, 스케줄 관리를 위한 현대인의 필수품인 플래너에 '창의력'과 '독창성' 유도의 효과를 주는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를 입혀,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도 담았다.

키트 구성품은 플래너와 함께 동일한 색상의 파우치, 펜을 포함한 총 3종이다. 특히 울트라 플래너는 푸른빛을 바탕으로 하는 울트라 바이올렛 색상에 우주 일러스트를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눈길을 끈다.

◆유니클로 2018 S/S 'Uniqlo U' 컬렉션

유니클로는 파리 R&D 센터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 디자인팀이 참여한 2018 S/S 'Uniqlo U' 컬렉션을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상급 디자이너와 연구원들로 구성된 유니클로 파리 R&D팀이 만드는 'Uniqlo U' 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인에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즐겁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제공하는 유니클로만의 '라이프웨어(LifeWear)'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어 더욱 특별하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2018 S/S 'Uniqlo U' 컬렉션은 생명력 넘치는 여름과 같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색상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오버사이즈 핏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실루엣을 선사한다. 

대표적으로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한 여성용 '오픈 칼라 셔츠'와 도톰한 코튼 소재로 제작된 남성용 '멀티 컬러 보더 티셔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뛰어난 방수·방풍 기능과 통기성으로 'Uniqlo U' 컬렉션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 중 하나인 블럭테크 코트도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7 F/W 컬렉션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3D U-니트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시즌에는 하이 트위스트 코튼 직물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더했다. 여성용 'U 3D 립 벌룬 크루넥 스웨터'는 독특한 소매와 허리 라인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여성용 'U 3D 크루넥 벌룬 원피스'는 우아한 플레어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2018년 S/S 'Uniqlo U' 컬렉션에서는 슬림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봉제선을 최소화한 여섯 종류의 스윔웨어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랩 탈부착이 가능한 밴듀, 활동성을 강화한 홀터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이랜드 OST '위시 켈렉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OST(오에스티)가 새해를 맞아 '위시 켈렉션'을 출시했다.

OST의 위시 컬렉션은 반지 3종, 목걸이 5종으로 구성됐고, 소원과 희망을 상징하는 다양한 모티브를 활용하여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각각 행운·사랑·소원·수호·희망의 의미를 담고 있는 소원 목걸이 5종은 마치 순정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소원 목걸이의 펜던트는 열쇠, 행성, 별과 달 등으로 디자인해 아기자기함을 더했고, 오팔 스톤과 로즈컷 스톤으로 화사함을 강조했다.

OST 위시 컬렉션의 소원 반지는 부드러운 물결 라인에 큐빅 장식이 더해진 제품 2종과, 나열된 리프 큐빅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한 반지 1종 등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OST의 '위시 컬렉션'은 OST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루이까또즈 '블랙 래커 백'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블랙 컬러 소가죽에 고급스러운 골드 로고 장식으로 세련된 감성을 더한 '블랙 래커(lacquer) 백'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 래커 라인은 가격 대비 만족을 중시하는 '가심비' 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인 멋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리얼웨이 스타일의 백으로,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소재가 특징이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블랙 컬러에 골드 로고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하기에 좋다.

▲(왼쪽부터 시계방ㅎ향) 루이까또즈 블랙 래커 백, 쿠팡 '홈카페' 테마관 오픈, 신라호텔 싱글족들 위한 1인 전용 패키지, 신라스테이 '웜 홀리데이 스테이' 패키지, 현대약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천호식품 황실비책. ⓒ 각사


디자인은 입체감이 느껴지는 스퀘어 모양에 고급스러운 골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해 정제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균일한 캐비어 모양의 엠보 공정을 거친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표면에 은은한 광택과 볼륨감이 살아 있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루이까또즈가 새롭게 출시한 '블랙 래커 백'은 전국 루이까또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0만 원대부터이다. 

◆쿠팡 '홈카페' 테마관 오픈

쿠팡이 '홈카페' 테마관을 오픈했다. 쿠팡의 '홈카페'는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일리 등 국내외 유명 커피 관련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커피 전문관으로 약 9만7000여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각각의 상품들은 △원두 △커피머신 △카페시럽 △커피도서 등 총 9개의 카테고리로 알차게 구성했다. 

특히 쿠팡은 일부 커피용품에 최대 10% 할인과 함께 커피 도서에는 최대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호텔, 싱글족 위한 1인 전용 패키지

신라호텔은 신년을 맞아, 조용히 나만의 한 해를 계획하는 싱글족들을 위한 1인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출시된 '1인 패키지'는 2018년 무술년 한 해를 차분하게 시작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1인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다.

혼자만의 온전한 휴식과 재충전을 콘셉트로 서울신라호텔은 룸 서비스 조식과 서울신라호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는 몰스킨 다이어리를, 제주신라호텔은 라운지 S와 사우나를 패키지에 넣어 구성했다.

먼저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2월28일까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나홀로 진정한 휴식을 찾아 떠나기를 원하는 혼텔족을 위한 '마이 홀리데이(My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이 홀리데이(My Holiday)' 패키지는 나 혼자만의 온전한 휴식을 가지며 조용히 쉬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실속있는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모던하고 아늑한 디럭스 객실 1박과 여유롭게 룸 서비스로 즐기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 사우나에서의 휴식은 피로를 말끔히 씻어주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겨울 햇살을 받으며 즐기는 실내 수영장과 체련장(Gym)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에서는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외부에 위치한 야외 자쿠지는 따스한 물 안에 몸을 담근 채 차가워진 공기를 만끽하며 달콤한 겨울 휴식을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 '마이 홀리데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룸 서비스 아메리칸 블랙퍼스트(1인) △The Shilla x 몰스킨 노트(1개) △실내 사우나 무료 입장 혜택 △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1인)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은 신년을 맞아, 싱글족들을 위한 1인 전용 여행 상품 '싱글 모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의 '싱글 모먼트' 패키지는 아름답고 이국적인 제주의 자연에서 나홀로 떠나온 특별한 시간을 보다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호캉스로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선, 조용하고 여유롭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른들만의 수영장으로 만들어진 '어덜트 풀'에서 여유롭게 문라이티이 스위밍을 즐기면서 플로팅 시네마 감상과 1000여권의 시집과 전자책, 따뜻한 다과가 준비돼 있는 라운지 S에서 힐링 타임, 저녁에는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숨비 정원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낭만과 힐링 모두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사우나도 이용 가능하다.

'싱글 모먼트' 패키지는 △스탠다드 산 전망 객실 1박 △조식 1인 △라운지 S 1인 △실내 사우나 1인 1회(투숙중) 혜택을 제공하며, 2박 투숙시 스파클링 와인 1명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3월31일까지다. 

◆신라스테이 '웜 홀리데이 스테이' 패키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역사 탐방 상품인 '웜 홀리데이 스테이(Warm Holiday Stay)'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구 서대문 형무소)과 독립공원을 산책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에서 이용 가능하다.

역사탐방 상품은 근 현대사의 굴곡을 안고 있는 상징적 장소인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을 탐방하는 것으로 아이들과 함께 꼭 한번 방문해 볼만하다.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은 근 현대사의 굴곡을 안고 있는 상징적 장소로 수많은 독립 열사들의 행적과 당시의 고문시설 등 아픈 역사의 흔적들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서대문 독립공원 내에는 화강석으로 쌓아 올린 독립문을 비롯 독립기념탑, 독립관 등 당시 독립의 의지가 담겨진 다양한 조형물을 보며 안산 자락 숲길을 산책 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입장권 (3매)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1권) 도서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제공하는 조선왕조 실록은 스타강사 설민석이 집필한 것으로 특유의 흡입력 있는 간결하고 재치 있는 말투를 그대로 담아 아이들이 읽기에도 부담이 없다.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 모두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에서 20분 내 거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다.

◆홈플러스 '동빙고 맥주'

홈플러스는 중소맥주회사 판로 지원과 국산맥주 다변화를 위한 지역맥주 시리즈 일환으로 '동빙고 맥주'를 선보였다.

'동빙고 맥주'는 지난해 여름 '해운대 맥주'에 이어 '서빙고 맥주' '평창 맥주'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지역맥주 열풍을 주도해온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KCB)의 신상품이다.

국내 맥주시장에서 흔히 볼 수 없던 복 에일(Bock Ale) 스타일로 독일식 밀맥주의 풍미를 재현한 '동빙고 맥주'는 기존 밀맥주 대비 3배 이상의 몰트를 사용해 국산맥주 중 가장 높은 알코올 함량(8.5%)과 묵직한 바디감, 카라멜, 초콜릿, 바나나 등의 풍부한 과실향을 갖췄다.

이번 선보이는 '동빙고 맥주'는 복 에일의 대표격인 독일의 아이스복(Eisbock) 맥주 전통 제조방식을 재현, 표면에 생기는 살얼음을 걷어내는 방식으로 수분은 날리고 알코올 도수를 높였다. 추위를 잊게 할 만큼 도수가 높으면서도 풍미가 깊고 목넘김이 부드러운 게 특징이다.

이름은 살얼음을 이용한 맥주 제조과정이 조선시대 얼음을 보관하던 동빙고의 일면을 연상케 해 '동빙고 맥주'라 칭했다.

한편 이번 '동빙고 맥주' 출시는 지역맥주가 라거맥주 일변도에서 벗어나 수입맥주에 대응할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데서 의미가 깊다. 강원도 특산물을 재료로 쓴 '평창 맥주'와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만나볼 수 없던 복 에일 스타일의 '동빙고 맥주' 등 재료, 제조방식에 특별함을 더한 지역맥주로 '다양성'을 더했기 때문.

이에 홈플러스는 앞으로 KCB를 비롯한 중소맥주회사들과 협업해 지역맥주 다양하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프로모션 및 홍보활동을 통한 판로 지원에도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현대약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현대약품(004310)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중 하나인 듀폰 다니스코에서 생물학적 보호 특허기술로 개발한 유산균 14종을 함유하고 있다. 이 기술로 개발된 유산균은 우수한 내산성으로 위산과 담즙에 강하며,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우유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분말스틱형으로 제조돼 휴대가 간편하다.

한 통에 100포로 구성돼 있으며, 하루에 2포씩 섭취하면 50일 동안 10억 마리의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현재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대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유통 경로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천호식품 '황실비책'

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건강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프리미엄 기력 보강 제품 '황실비책'을 출시했다.

작년 초에 선보인 한정판이 완판을 기록한 후 고객들의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정규 제품으로 재출시 됐던 '천진단'과 30mL의 한 병에 천호식품이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모두 담아낸 '천삼보력' 총 2가지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섭취가 간편한 환과 병으로 구성된 2가지의 프리미엄 제품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어 우수한 품질의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천진단'은 '천하를 다스리는 힘'이라는 뜻으로 시중에 판매 중인 공진단에 착안해 녹용·침향·당귀·산수유 등 진귀한 원료들을 한 알에 빚어낸 프리미엄 환 제품이다. 

섭취가 간편한 30 mL 고농축 액상 형태의 '천삼보력'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강원도 6년근 홍삼에 총 4가지의 귀한 버섯을 더했다. 

천호식품은 '황실비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28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박스만 구매해도 7%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박스 구매 시 15%, 3박스 구매 시에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박스를 구매하면 1박스가 무료로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쇼핑몰인 천호몰·콜센터·전국 백화점 등 천호식품의 모든 구매처에서 진행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

배너

프라임TV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