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홍성군, 봄철 사전 인화물질제거 및 마을공동소각 실시

충남 홍성군이 봄철 소각산불 예방을 위해 2월19일부터 3월11일까지 22일간을 '인화물질 제거 및 마을 공동소각기간'으로 정하고 산불예방 활동에 나섰다. 최근 영농기를 앞두고 산림인접지에서의 불법소각이 산불로 번지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실정이다. 이에 군은 읍·면별로 소각일정을 정해 산불취약지역과 농산폐기물 처리 시 산불발생위험이 높은 고령자나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고려해 중점적으로 공…

예산군 신양면, 신나는 면민 화합 윷놀이 대회

예산군 신양면 새마을 남녀지도자 협의회가 지난 22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신양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정월대보름 맞이 면민 화합 윷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신양면 새마을 남녀지도자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박보서 명예면장, 군의원 및 신양면 이장단 등 100여명이 참석해 두 마을 씩 팀을 이뤄 진행했다. 윷놀이 대회가 진행될수록 각 팀의 열띤 응원이 이어졌고, 윷놀이를 하는 주민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이날 윷놀이 대회에서…

여수시 '남산공원 여론조사'...전혀 문제 없어

여수시 '남산공원 여론조사'...전혀 문제 없어

여수시가 '남산공원 여론조사'는 국내 권위 있는 전문 여론조사 기관에서 수행한 것으로 오류나 공정성이 결여되지 않아 전혀 문제가 없다고 22일 밝혔다.지난 21일 여수시의회 제190회 임시회기 10분 자유발언에서 김승호 의원은 "남산공원 조성방안 설문조사가 인근 주민의 설문 참여비율이 낮고 여서동 등 원거리 주민이 인근 지역…

여수상의 '장학금 전달'과 '일자리지원센터' 설립

여수상의 '장학금 전달'과 '일자리지원센터' 설립

여수상공회의소(회장 박용하)가 지난 22일 여수상의 정기의원총회에서 여수지역 문화·예술·체육 분야 우수인재 13명에게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이번 장학금 수여는 여수지역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인재를 발굴해 재정적인 지원을 하고자 시작된 사업으로 올해 3년째를 맞는다.학생선발은 국내외 대회 수상실적…

순천경찰 '생활안전연합회 발대식' 개최

순천경찰 '생활안전연합회 발대식' 개최

순천경찰서(서장 노재호)는 지난 21일 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지역 생활안전협의회 회장과 총무, 경찰서 과장, 지구대·파출소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체 치안 활성화를 위한 '순천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했다.발대식은 지역생활안전협의회 회장 16명을 '순천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 위원으로 위촉해 읍면…

배너

여수시, 인구 회복 및 일자리 창출...브라운 백미팅 가져

여수시, 인구 회복 및 일자리 창출...브라운 백미팅 가져

여수시는 22일 여수시청 상황실에서 직원 28명과 '인구 30만 회복 및 일자리 창출 기반조성 방안'이라는 주제로 브라운 백 미팅을 가졌다.이번 미팅은 최근 저출산·고령화 현상이 심화되고, 인접지역으로 인구유출이 지속됨에 따른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직급·성별 구분…

유병훈 아산시 부시장, 권곡모종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유병훈 아산시 부시장, 권곡모종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현장방문

유병훈 아산시 부시장은 지난 22일 권곡모종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공사 현장을 방문해 권곡동, 모종동 저지대 일대의 침수 방지대책을 꼼꼼히 살폈다.또 2019년도 국가안전대진단과 관련해 아산시 안전총괄과 공무원과 시공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건설현장의 안전점검을…

어촌어항공단, 해수부 산하기관 국민과 함께 공공기관 혁…

어촌어항공단, 해수부 산하기관 국민과 함께 공공기관 혁신 이끌어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최명용, 이하 공단)은 지난 22일 오후 공단 중회의실에서 해양수산부 산하 6개 공공기관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해양수산·환경·안전 분야 공동학습그룹'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 공동학습그룹은 국민이 실질적으로 원하고 체감할 수 있는 공공기관…

양승조 충남지사, 현대제철 공장 사망자 유가족 위로

양승조 충남지사, 현대제철 공장 사망자 유가족 위로

양승조 충남지사는 지난 22일 현대제철 당진공장에서 사고로 숨진 근로자 A씨 빈소를 찾아 조의를 표하고 유가족을 깊이 위로했다.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투자 유치 및 교류를 위해 일본 순방길에 올랐던 양 지사는 귀국 후 곧바로 당진으로 달려갔다.양 지사는 "이번 사고로 유명을 달리하…

이낙연 국무총리, 부여 밤 산업에 깊은 관심

이낙연 국무총리, 부여 밤 산업에 깊은 관심

이낙연 국무총리가 지난 22일 부여군(군수 박정현) 은산 제2농공단지 내 밤뜨래 영농조합법인(대표 강신황)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부여군 밤 산업 등 임업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발전방안에 대해 듣기 위해 이뤄졌다.부여군은 밤 재배 농가수 2700호에 생산면적 6925헥타, 연간 생산량 1만…

포토뉴스

[포토] 김영록 전남지사, 고흥군민과의 대화
[포토] 김영록 전남지사, 고흥군민과의 대화 [포토] 미세먼지 발령, 조근제 함안군수 도보 출근 [포토] 김영록 전남지사, 보성군민과의 대화
배너
배너
배너